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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BH330(최고출력 262마력)은 4000만원대 초반~5000만원대 중반, V형 6기통 3.8ℓ 엔진을 얹은 BH380(290마력)은 5000만원대 초반~6000만원대로 예상.
모하비는 동급인 현대차 베라크루즈와 달리, 차량 아래쪽에 철제 프레임(frame)이 들어간 정통 험로주행형 차다. 수입차에 주로 쓰이는 버튼식 시동장치와 5.1 채널 DVD 시스템이 장착된다. 값은 베라크루즈보다 100만원가량 비싼 3300만~4400만원 수준이 될 전망.
SM7 부분변경모델은 전조등 형상이 보닛(엔진룸 덮개) 위까지 치고 올라가는 스타일로 바뀌어 앞모습 인상이 크게 달라졌다. 또 고급 오디오회사인 보스(Bose)의 차량용 오디오 시스템을 달아 스피커가 10개에 달한다. 값은 기존(2630만~3755만원)보다 50만~100만원 인상될 예정.
GM대우 토스카는 기존 5단 대신 6단 자동변속기를 얹고 내·외장을 일부 바꾼 모델을 내달 말 시판한다. 값은 기존보다 40만~50만원 인상.
모하비는 동급인 현대차 베라크루즈와 달리, 차량 아래쪽에 철제 프레임(frame)이 들어간 정통 험로주행형 차다. 수입차에 주로 쓰이는 버튼식 시동장치와 5.1 채널 DVD 시스템이 장착된다. 값은 베라크루즈보다 100만원가량 비싼 3300만~4400만원 수준이 될 전망.
SM7 부분변경모델은 전조등 형상이 보닛(엔진룸 덮개) 위까지 치고 올라가는 스타일로 바뀌어 앞모습 인상이 크게 달라졌다. 또 고급 오디오회사인 보스(Bose)의 차량용 오디오 시스템을 달아 스피커가 10개에 달한다. 값은 기존(2630만~3755만원)보다 50만~100만원 인상될 예정.
GM대우 토스카는 기존 5단 대신 6단 자동변속기를 얹고 내·외장을 일부 바꾼 모델을 내달 말 시판한다. 값은 기존보다 40만~50만원 인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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