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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의 프리우스에 대한 대항마 혼다의 인사이트2 컨셉 하이브리드 카가 공개되었습니다.
기술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디자인은 어디서 많이 보던 디자인이군요.;;;
혼다의 차세대 5인승 해치백 '인사이트 2' 컨셉은 디자인에 있어서 혼다 FCX '클래리티' 연료전지 자동차로부터 크게 영향을 받았습니다.
'인사이트 2'는 비록 컨셉이기는 하지만, 완제품의 약 97%에 달하는 수준입니다.
아직 구체적인 사양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인사이트 2'는 가격 면에서 혼다 시빅 하이브리드보다 싸게 책정된 약 $19,000 정도로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참고로 혼다 시빅 하이브리드는 $22,600에, 도요타 프리우스는 $21,500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인사이트 2'는 혼다의 차세대 '통합 모터 어시스트' (IMA)를 채용할 것으로 알려졌는데, 새 IMA는 시빅 하이브리드에 채용된 기존 IMA보다 생산단가가 50% 쌉니다.
혼다는 '인사이트 2'를 세계적으로 200,000 대를 판매할 계획이고, 그 중 절반을 북미시장에 판매할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 http://www.dailytech.com/Honda+Insight+2+Concept+Hybrid+Breaks+Cover/article12864.htm
기술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디자인은 어디서 많이 보던 디자인이군요.;;;
혼다의 차세대 5인승 해치백 '인사이트 2' 컨셉은 디자인에 있어서 혼다 FCX '클래리티' 연료전지 자동차로부터 크게 영향을 받았습니다.
'인사이트 2'는 비록 컨셉이기는 하지만, 완제품의 약 97%에 달하는 수준입니다.
아직 구체적인 사양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인사이트 2'는 가격 면에서 혼다 시빅 하이브리드보다 싸게 책정된 약 $19,000 정도로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참고로 혼다 시빅 하이브리드는 $22,600에, 도요타 프리우스는 $21,500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인사이트 2'는 혼다의 차세대 '통합 모터 어시스트' (IMA)를 채용할 것으로 알려졌는데, 새 IMA는 시빅 하이브리드에 채용된 기존 IMA보다 생산단가가 50% 쌉니다.
혼다는 '인사이트 2'를 세계적으로 200,000 대를 판매할 계획이고, 그 중 절반을 북미시장에 판매할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 http://www.dailytech.com/Honda+Insight+2+Concept+Hybrid+Breaks+Cover/article12864.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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