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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실험은 저속충돌에서 부품들이 얼마나 손상되는지에 대한 실험입니다.
공식 자료명은 "신차 보상 실무 자료"입니다.
출처는 자동차기술연구소입니다.
알루미늄 범퍼 백빔과 크래쉬박스라는 외제차나 일부 고급국산차종에서만 사용되는 구조가 준중형인 라세티 프리미어에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수리/교환 비율을 라세티 프리미어와 포르테를 놓고 비교해보면 압도적으로 라세티 프리미어의 부품들의 무손상 비율이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반면에 포르테의 경우 저속충돌임에도 판금까지 해야 할 상황입니다.
포르테 자료
라세티 프리미어 자료
역시 부모잘못만난 중형같은 준중형 라프군요.
혹시 위 링크가 안열리면 아래 링크로 보세요.
공식 자료명은 "신차 보상 실무 자료"입니다.
출처는 자동차기술연구소입니다.
알루미늄 범퍼 백빔과 크래쉬박스라는 외제차나 일부 고급국산차종에서만 사용되는 구조가 준중형인 라세티 프리미어에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수리/교환 비율을 라세티 프리미어와 포르테를 놓고 비교해보면 압도적으로 라세티 프리미어의 부품들의 무손상 비율이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반면에 포르테의 경우 저속충돌임에도 판금까지 해야 할 상황입니다.
포르테 자료
라세티 프리미어 자료
역시 부모잘못만난 중형같은 준중형 라프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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