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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차/IS250

09년 is250/350 페이스리프트 (사진포함)

by 다잡아 2008. 7.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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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개량 포인트


◎외장의 변경

(전후 범퍼나 프런트 그릴, 도어 미러 윙커, 테일 렌즈, 알루미 휠, 익스테리어 칼라의 변경)


◎내장의 변경

(센터 클러스터 디자인, 모토키눈+가죽 콤비 스티어링(op), 스윗치류의 야간 조명 확대, 파워 윈도우 슬로우 제어, 신나이부시장색오 키드 브라운×에크리, 블랙&라이트 그레이, 뒷자리 헤드레스트가도화.전동 테레스코전차표준화, 센터 클러스터 영어 표기 선택, 센터 콘솔내 구성 변경, 누박크조 패브릭 시트전차표준화)


◎전장·밑주위의 변경

(verS : 리어 서스펜션 기하학 변경 및 감쇠력 변경(내린다).스프링, 스타비,EPS세팅 변경.엔진 은밀에 판핀과 윙 핀 설정.D레인지 패들 시프트화.IS250에VDIM표준화.파드르시후트레스오프션)


◎Ver I 의 설정 폐지

(Ver L그리고, 라이트 브라운 모토키눈패널 선택 가능하게 따르는 조치)


◎D-OP확충

(알루미 휠 타입A/타입B에 스패터링 가공, 알루미 휠 타입C(을)를 신설정(미국 사양G-Spider Wheel(와)과 같다), 애완동물 캬 리, 애완동물 시트 커버, 에어로 파트의 생각 변경(장착으로 마이너스 리프트))


===

■가격
상기의 변경에 수반해,IS250/350모두 가격 업이 되고 있습니다.


전그레이드 공통의 변경은, 내외 생각 변경, 주행 성능 향상, 누박크조 패브릭 시트, 파워 윈도우 슬로우 제어, 전동 틸트&테레스코 등, 상기에 기재한 사항입니다.(변경 A)


IS250(390만엔)은,9만엔 업의399만엔.

이 그레이드의 주된 변경은, 변경 A에 가세하고,VDIM표준화, , 파드르시후트레스OP


IS250 AWD(425만엔)(은)는,11만엔 업의436만엔.

이 그레이드의 주된 변경은, 변경 A에 가세하고,VDIM표준화, 시트 히터 표준화, 파드르시후트레스OP


IS350(480만엔)은,7만엔 업의487만엔.

이 그레이드의 주된 변경은, 변경 A에 가세하고, 파드르시후트레스OP


Ver L (와)과 Ver S 에 붙어입니다만,VerL(은)는 표준 그레이드로부터45만엔 업,VerS하15만엔 업.

이 가격 설정은, 종래부터 변경 없음.

도어 미러의 오토 전동 격납 기능, 카드 키가 표준이 되는 변경으로, 그 외는 종래와 같은 장비

VerL Op: 모토키눈+가죽 스티어링&가죽 시프트 노브의 옵션 설정.패들 시프트의 레스오프션


===


상품력은 강화되고 있습니다만, 결과적으로 가격 업이 되고 있는 것은, 강판 가격의 상승분을 알파드/베르파이아등과 같이, 차량 가격에 전가했다고 하겠지요.


IS350 VerL의 견적서가 바로옆에 있기 때문에, 올라갑니다.

신설정되고 있다D-OP도 기재 받았으므로, 참고로 해 주시면 생각합니다.


 



IS의 마이너 정보입니다

※익스테리어

·도어 미러 윈 카 표준 장비
·프런트, 리어범퍼 형상 변경
·프런트 그릴 변경
  격자의 수가 28개에서 24개로 변경이 되고 전방으로 쑥 내밀고 있어?
·테일 램프 변경(←이것이 꽤 변경이 되어 있습니다)
  사이드부는 상하에 헤어졌었던 것이 일체화?
  놀란 것은 범퍼를 뒤따르고 있는 센터의 부분입니다.
  백 램프의 위치를 내리고, 클리어부를 넘버에
  따른 형태로, L자형으로 완성해 있습니다.정확히LS460
  의 프런트의 포지션과 같은 느낌입니다.
  이것은, 오너로 없어도 조금 흥미가 있는 분이라면 한눈에 안다
  변경이라고 생각합니다.
·18, 17 인치 모두, 휠의 형상 변경
  18은 상당히 차이를 알 수 있었습니다만, 17 인치는 몰랐습니다

※인테리어

·Ver.L에 우드와 가죽의 콤비 핸들
·Ver.L에 거뭇한 나뭇결 추가(이전부터 있었습니까?)
·도어 미러 스윗치에 조명 추가
·콘솔 박스내의 이르미 전원의 위치를 내려 편리성UP
·영문자의 네비 주위의 스윗치 선택 가능
·리어의 헤드레스트를 넘어뜨릴 수 있게 되었다
·네비 주위의 형상의 변경(←내장은 이것이 제일의 변경점입니까?)
  IS그럼 네비 화면만을 실버의 테두리가 둘러싸는
  형상이 되어 있었습니다만, 마이너 후의 모델에서는,
  GS(와)과 같이 아래의AUX(이)나HDD등의 조작 스윗치등까지를 취
  둘러싸도록(듯이) 크게 형상이 변경되고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네비 주위의 스윗치의 형상도 완전히 다릅니다.

※그 외

·전그레이드,카드 키 표준 장비
·도어 미러 오토 클로우즈 기능 표준 장비
·윈도우가 마지막 분은 느긋하게 닫히는 녀석?
 (GS(이)나LS인 녀석입니다)
·250에는VDIM표준 장비
·표준 그레이드에, 테레스코픽크메모리스테아링
·Ver.I폐지

※가격

·기본적으로250계, 표준 그레이드는9만엔 업
·350Ver.S,Ver.L(은)는 7만엔 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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