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 vs 토스카 2.5 흡배기튠
라프디는 순정이라고합니다...
공도에서 드래그하는건 위험하고, 하면 안되는 거지만...
성능을 그대로 보여주는 동영상이네요... +ㅂ +
하체도 튼튼하고, 공차중량 1500kg, 무시무시한 토크빨...
왼쪽에 가는 차량이 라프디고 촬영자가 탑승한 차량이 토스카 2.5입니다.
라프디는 순정이라고합니다...
공도에서 드래그하는건 위험하고, 하면 안되는 거지만...
성능을 그대로 보여주는 동영상이네요... +ㅂ +
하체도 튼튼하고, 공차중량 1500kg, 무시무시한 토크빨...
왼쪽에 가는 차량이 라프디고 촬영자가 탑승한 차량이 토스카 2.5입니다.
출처 :보배드림
반응형
'국산차 > 쉐보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랜스포머2에 나오는 마티즈 후속 (0) | 2009.05.28 |
---|---|
스타렉스와 비슷한 마티즈 후속 스파크(비트) (1) | 2009.05.24 |
라세티 프리미어 안전성 벤츠와 비슷하다! (23) | 2009.05.13 |
뉴 마티즈 실내 사진 (0) | 2009.05.11 |
뉴 마티즈 실차사진 (7) | 2009.05.10 |
라세티 프리미어 측면충돌 사고사진 (0) | 2009.03.12 |
GM대우 마티즈 후속 비트 (0) | 2008.12.04 |
라세티 프리미어 실차사진 (0) | 2008.10.29 |
라세티 프리미어(J300) 사양과 가격 발표 (0) | 2008.10.29 |
라세티 프리미어(J300) 사양 일부 공개 (0) | 2008.10.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