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0%를 넘겼던 현기차의 국내 판매량 점유율이 73.8%까지 내려갔습니다.
그래도 아직 독과점 상태는 여전하지만 상당히 하락 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르노삼성과 한국지엠이 분발한 결과겠지요.
현기차의 판매량은 -7.6% 하락한 반면 한국지엠은 26.6%, 르노삼성은 49.5%나 늘었습니다.
수입차는 폭스바겐의 판매량 증가가 무섭습니다. 이제 상위권에 4개 모델이나 계속 보이는군요.
출처는 민교아빠의 공간 입니다.
반응형
'국산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 J.D. 파워 내구품질조사(VDS), 역시 품질의 렉서스! (0) | 2014.02.13 |
---|---|
2014년 1월 국내 자동차 판매량-현대차의 반격! (1) | 2014.02.03 |
2015년부터 쏘나타 이상 자동차는 탄소세 최대 150만원 부과!!! (0) | 2013.12.10 |
2013년 11월 국내 자동차 판매량-현대는 감소하고 수입차는 증가? (0) | 2013.12.10 |
2013년 8월 국내 자동차 판매량 - 휴가덕에 약해진 현기차 독점 (0) | 2013.09.13 |
2013년 7월 국내 자동차 판매량-그랜저의 귀환 (0) | 2013.09.09 |
2013년 6월 국내 자동차 판매량-승합차가 잘팔린다! 최고속도제한장치 때문일까? 내수경기 때문일까? (0) | 2013.07.05 |
2013 JD파워 초기품질조사 “현대차가 BMW·아우디보다 낫다”? (0) | 2013.06.21 |
2013년 5월 국내 자동차 판매량-지엠 원상복귀중? (0) | 2013.06.10 |
2013년 4월 국내 자동차 판매량-쌍용의 선전, 현기차의 싹쓸이는 언제까지일까? (0) | 2013.05.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