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비를 높이고 내/외관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개선했군요.
아래는 발표내용입니다.
연비는 자동변속기 기준 17.4km/ℓ로 기존 16.6km/ℓ보다 5% 향상됐다. 수동변속기 기준 연비 역시 20.0km/ℓ를 기록하게 됐다. 최고출력 72마력, 최대토크는 9.2kg·m으로 기존 모델 대비 각각 13%, 3%씩 개선(가솔린 모델 기준)돼 강력한 동력성능을 자랑한다.
또 전 모델(자동변속기 선택 시)에 경제운전영역을 운전자에게 알려주는 ‘경제운전안내시스템’도 기본 적용했다.
외관 디자인은 △리어 가니쉬에 블랙 하이그로시 적용 △세련된 디자인의 15인치 블랙 럭셔리 휠 △크기가 확대된 아웃사이드 미러 △측면 하단에 블랙 사이드실 몰딩 등을 적용했고 신규 외장 색상으로 라임색을 추가했다.
내관은 프리미엄 및 스페셜 모델에 △고급스런 느낌의 메탈릭 계기판 △가죽 스티어링 휠 △도어트림에 고급 직물소재 등을 적용했다.
아울러 '2010 모닝'에는 △후방디스플레이 룸미러 △자동요금 징수시스템 △폴딩 타입 리모컨 키 △유아용 시트 고정장치 등 중대형 차급에 반영되는 첨단 편의사양들이 대거 적용됐다.
기아차는 특히 '2010 모닝'의 출시와 함께 스포티한 컨셉의 스페셜 트림을 신규로 선보여 고객의 선택폭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스페셜 모델은 △크롬도금으로 기아차의 패밀리룩을 반영한 라디에이터 그릴 △대형 인테이크 홀 △날렵한 이미지 안개등과 주유구 캡 △15인치 블랙 럭셔리 휠 △입체감이 돋보이는 리어 범퍼 △블랙 베젤 리어 콤비램프 등이 적용돼 기존 모닝과 차별성이 부각됐다.
'2010 모닝'의 가격(수동변속기 기준)은 △가솔린 모델이 706만원~977만원 △LPI 모델이 885만원~1030만원 등이다.
아래는 발표내용입니다.
연비는 자동변속기 기준 17.4km/ℓ로 기존 16.6km/ℓ보다 5% 향상됐다. 수동변속기 기준 연비 역시 20.0km/ℓ를 기록하게 됐다. 최고출력 72마력, 최대토크는 9.2kg·m으로 기존 모델 대비 각각 13%, 3%씩 개선(가솔린 모델 기준)돼 강력한 동력성능을 자랑한다.
또 전 모델(자동변속기 선택 시)에 경제운전영역을 운전자에게 알려주는 ‘경제운전안내시스템’도 기본 적용했다.
외관 디자인은 △리어 가니쉬에 블랙 하이그로시 적용 △세련된 디자인의 15인치 블랙 럭셔리 휠 △크기가 확대된 아웃사이드 미러 △측면 하단에 블랙 사이드실 몰딩 등을 적용했고 신규 외장 색상으로 라임색을 추가했다.
내관은 프리미엄 및 스페셜 모델에 △고급스런 느낌의 메탈릭 계기판 △가죽 스티어링 휠 △도어트림에 고급 직물소재 등을 적용했다.
아울러 '2010 모닝'에는 △후방디스플레이 룸미러 △자동요금 징수시스템 △폴딩 타입 리모컨 키 △유아용 시트 고정장치 등 중대형 차급에 반영되는 첨단 편의사양들이 대거 적용됐다.
기아차는 특히 '2010 모닝'의 출시와 함께 스포티한 컨셉의 스페셜 트림을 신규로 선보여 고객의 선택폭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스페셜 모델은 △크롬도금으로 기아차의 패밀리룩을 반영한 라디에이터 그릴 △대형 인테이크 홀 △날렵한 이미지 안개등과 주유구 캡 △15인치 블랙 럭셔리 휠 △입체감이 돋보이는 리어 범퍼 △블랙 베젤 리어 콤비램프 등이 적용돼 기존 모닝과 차별성이 부각됐다.
'2010 모닝'의 가격(수동변속기 기준)은 △가솔린 모델이 706만원~977만원 △LPI 모델이 885만원~1030만원 등이다.
반응형
'국산차 > 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아 K7(VG) 실차 세부사진 공개!!! (5) | 2009.10.20 |
---|---|
기아 VG 새 실내사진 (5) | 2009.10.05 |
기아 VG 면발광 LED사진 (1) | 2009.09.25 |
기아 VG 실차 사진들 (7) | 2009.09.17 |
쏘렌토R 유로 NCAP 충돌테스트에서 만점 (동영상 포함) (0) | 2009.08.27 |
포르테 쿱 TV CF (0) | 2009.06.11 |
포르테 쿱 가격 공개!!! (0) | 2009.06.11 |
포르테 쿱 상세 사진들 (1) | 2009.06.11 |
포르테 쿱은 쿠페가 아니다?! (0) | 2009.06.08 |
포르테 쿱 실차사진 (0) | 2009.04.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