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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차/기아

기아 로체 이노베이션 (F/L) 6월10일 출시예정

by 다잡아 2008. 5.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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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클리앙  KIA Tong(通) 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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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TZE innovation

<사이즈>
01. 기존 로체대비, 전장 55mm 확대하여 4,810mm 구현. 본네트 및 트렁크 룸, 전후 범퍼 등을 확대하여 볼륨감 개선

02. 리어 레그룸 : 쏘나타 대비 10mm / SM5 대비 15mm / 캠리 대비 25mm 큼

<스타일>
01. 피터 슈라이어의 철학이 반영된 다이나믹하고 스타일리쉬한 이미지 구현

02. 프런트 뷰는 본네트(후드), 헤드램프, 라디에이터그릴, 범퍼, 안개등, 범퍼그릴, 펜더 등을 변경하여 준대형급의 볼륨감과 우아함 실현

03. 사이드 뷰는 대형급의 아웃사이드 미러(LED), 사이드실 몰딩 볼륨확대, 알루미늄 휠 디자인을 스포티하게 변경하고, 웨이스트 라인 몰딩(크롬 추가)을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변경

04. 리어 뷰는 우아한 트렁크리드, 신디자인의 럭셔리한 LED 리어콤비램프, 리어 범퍼를 확대하고 다이나믹한 범퍼 비드등을 가미하여 볼륨감 및 세련미를 동시에 구현

05. 내장은 3Cylinder 타입 클러스터, 프레쉬한 플로어 콘솔(A/T 인디케이터 판넬)을 적용 스포티함을 추구하였으며, 블랙 하이그로시 센터페시아를 적용하여 고급감 확보

06. 피터슈라이어의 철학이 반영된 3Cylinder 클러스터를 적용하여 BMW의 스포티한 내장과 같은 다이나믹함을 구현

07. 피터슈라이어의 철할기 반영된 레디쉬 조명칼라를 적용하여 BMW, 아우디와 같은 느낌을 구현


<신기술>
01. 동급최초 버튼시동을 적용하여 키를 꽂지 않고 버튼을 한번만 누르면 시동이 가능

02. BMW 7Sereis, 인피니티 G세단, 렉서스 등에 적용된 다이나믹 쉬프트 국내 최초로 적용, 스포츠 드라이빙을 즐길 때 변속기에 시선을 뺏기지 않고 바로 핸들에서 쉬프트가 가능.

03. 동급최초 경제운전 안내시스템(ECO Driving)을 적용하여 연비 개선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함

- 클러스트(Cluster)에 "ECO"드라이브 모듈을 넣어 정속주행을 유도 대폭적인 연비향상을 가져올 수 있도록 설계

※ 급가속, 급출발 등 험악한 운전시 운전자에게 "Red" 칼라를 보여줘 정속주행을 유도함

04. 블루투스 기능을 추가하여 무선으로 핸즈프리 기능을 사용함은 물론, 오디오 스트리밍 기능을 국내 최초로 적용

05. 액츄얼 DMB 내비게이션을 적용(105만원상당)하여 기존의 고가 내비게이션의 부담 축소 및 사제품 대비 미려한 외장 및 성능을 구현



<내외장/동력성능 상세내용>
01. 직물시트를 고급인조가죽 시트로 변경하여 고급감 및 사용시 쉽게 오염되지 않도록 함

02. 국내 준대형급 이상에만 적용되는 LED 리어콤비램프를 적용하여 고급감을 연출

03. 차량의 동력성능 2.4모델 179마력/23.5토크 , 2.0모델 163마력/20.1토크

04. 서스펜션의 러버(Rubber) 및 부쉬를 보강하고 재튜닝하여 기존 로체대비 승차감을 부드럽게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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